자바스크립트를 지원하지 않을시 정상적인 서비스가 안될수 있습니다.

원광대학교 기업지원센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원광대학교 기업지원센터에서 미래의 JOB을 지원합니다.
원광대학교 기업지원센터는 산업체간 기술교류, 교수ㆍ학생의
현장연수 및 실험, 실습장비와 기자재를 상호 활용하는 등의
유기적인 협력관계 조성과 관련된 업무를 관장합니다.
상단이미지

센터소식 기업과 대학의 신나는 만남! 지역 중소기업의 모든것을 함께합니다.

[2017.09.26] 익산시·원광대, 사회적 경제 활성화 업무 협약
이름 기업지원센터 등록일 2018-03-21 14:42:31 조회수 158  
첨부파일

IMG_8209.JPG (217.1KB) / Down : 3 / 2018-03-21 14:40:08

[2017.09.26] 익산시·원광대, 사회적 경제 활성화 업무 협약

- 익산시·원광대, 사회적 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및 심포지엄 진행 -


전북 익산시와 원광대학교가 사회적경제 활성화에 앞장선다.

익산시와 원광대는 26일 원광대 숭산기념관에서 사회적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과 심포지엄을 개최했다.

협약식에는 정헌율 시장과 김도종 원광대 총장 등이 참석했다.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사회적경제 분야의 지역사회 수요 인력양성과 공동사업 수행을 위해 협력하고 지역경제 발전과 일자리 창출을 위한 지역현안을 함께 공유해나가기로 했다.

협약식 후에는 익산지역의 사회적경제 발전방향을 모색하기 위한 심포지엄이 열렸다. 

심포지엄에서는 김기태 한국협동조합연구소장과 김현철 익산시 사회적경제지원센터장, 원도연 원광대 LINC+사업단 산학협업본부장이 각각 사회적경제와 관련한 일자리 창출과 익산시의 당면 과제, 문화산업 발전전략에 대한 발제자로 나섰다.
  
이후 김흥주 원광대학교 사회적경제연구센터장을 좌장으로 익산의 지역발전과 사회적경제를 핵심주제로 한 토론이 펼쳐졌다. 

이 자리에서 사회적경제조직과 문화관광 분야 기관, 학생들이 참여해 지역현안 문제 해결을 위한 인식을 공유했다. 

또 지역사회의 문제를 해결하는데 대학 등 지역사회 구성원의 참여 방안 등을 논의했다.


목록
1 2 3 4 5